이벤트 종료까지
남은시간

07

:

05

:

58

:

93

HOUR MIN SEC MS
Home > 커뮤니티 > > FAQ

커뮤니티

IELTS 모의고사를 응시 할 수 있나요?

랏츠 2020-07-22 조회 668

 

IELTS 모의고사는 온라인 / 오프라인 선택하여 응시가능합니다.

 

1. 온라인 IELTS 모의고사

 

매주 수요일 오전 / 오후/ 저녁 온라인 IELTS 모의고사가 진행됩니다. ZOOM을 통해 진행되고 실제 시험처럼 4가지 영역 모두 응시가능하며, SPEAKING의 경우 강사님과 일대일로 진행됩니다.오전/오후 모의고사는 하루에 4가지 영역을 응시하게되고, 저녁 모의고사는 하루에 2가지 영역 응시로, 2주에 1세트가 진행됩니다. 모의고사 응시 후 각 영역의 점수와 SPEAKING, WRITING 피드백이 제공되어 본인의 정확한 실력확인이 가능합니다.

 

[온라인 IELTS 모의고사 신청하기] 를 클릭하시면 모의고사 신청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추후 링크 수정 예정)

 

 

2. 오프라인 IELTS 모의고사

 

매주 수요일 오전 / 오후/ 저녁 오프라인 IELTS 모의고사가 진행됩니다. 오프라인 모의고사 장소는 렉시스어학원 강남캠퍼스 / 서면캠퍼스에서 응시 가능합니다. 실제 시험처럼 4가지 영역 모두 응시가능하며, SPEAKING의 경우 강사님과 일대일로 진행됩니다. 오전/오후 모의고사는 하루에 4가지 영역을 응시하게되고, 저녁 모의고사는 하루에 2가지 영역 응시로, 2주에 1세트가 진행됩니다. 모의고사 응시 후 각 영역의 점수와 SPEAKING, WRITING 피드백이 제공되어 본인의 정확한 실력확인이 가능합니다.

 

[강남캠퍼스 IELTS 모의고사 신청하기] 를 클릭하시면 모의고사 신청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추후 링크 수정 예정)

[서면캠퍼스 IELTS 모의고사 신청하기] 를 클릭하시면 모의고사 신청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추후 링크 수정 예정)

 

목록 수정 삭제


이전글, 다음글
이전 WRITING 첨삭이 궁금합니다. 2020-07-22
다음 수강기간 연기 신청이 가능한가요? 2020-07-22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