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종료까지
남은시간

07

:

05

:

58

:

93

HOUR MIN SEC MS
Home > 커뮤니티 > > 수강후기

수강후기

안*을 님의 [CAMBRIDGE 14 문제풀이 슈퍼패스] 수강후기

2020-11-24 조회 733

LISTENING

점점 강의가 후반부 Part2,3로 갈 수록 다양한 참고 표현과 어느 부분에서 주의하며 들어야 하는지, 어떠한 함정을 피해야 하는 지 반복적으로 강조하며 풀이해주기 때문에 모든 강의를 듣고 나서야 강사님의 전문성이 다분하게 느껴졌습니다. 문제와 스크립트 해설을 바탕으로 중요 문법과 함께 공부 할 수 있어 유익한 강의였습니다. 또한 보기별 상세한 설명으로 이해도가 높았으며 문제를 한 번 풀어보고 강의를 보며 내용을 정리 할 때 내가 왜 틀렸는지 바로 이해가 되는 강의였습니다. 자세한 문제 해설로 정답을 유추 할 수 있도록 쉽게 설명해주며 모든 보기의 상세한 설명과 함께 왜 정답인지, 왜 정답이 아닌지에 대한 상세 설명이 다른 인강들에 비하여 쉽고 명확하게 이해도를 높여주었습니다.

 

READING

일반적인 정답 해설 풀이가 아니라 문제 분석 영상과 정답 및 해설 영상이 분리되어있어 혼자 문제를 풀어보고 문제 분석 영상을 본 후 다시 한번 문제를 풀어보고 정답 해설 영상을 보면 문제를 여러 번 되풀이하여 풀어보기에 매우 좋았던 것 같습니다. 시험 유형에 대하여 쉽고 명확하게 설명하며 열성적인 강의와 함께 전달하고자 하는 내용들이 충분히 이해되고 유익하여 좋았습니다. 강사님의 열정이 다분하게 느껴지며 그만큼 정보전달이 쉽고 명확하게 이루어졌으며, 수업 중간중간 강사님의 위트가 느껴지는 부분이 많아 수업이 지루할 틈이 없어 강의를 들으며 집중도를 높일 수 있었습니다. 또한 영상이 문제 해설 영상과 정답 해설 영상으로 나뉘어져 있어 문제 유형에 대한 파악과 정답 풀이가 유익했습니다.

 

WRITING

모든 TASK에서 보여준 자세한 설명들이 매우 좋았습니다. 강의 뒷부분으로 넘어 갈수록 더욱 어려워지는 난이도임에도 불구하고 강사님의 상세한 설명으로 수업을 끝까지 집중하며 흐트러짐 없이 원활하게 마칠 수 있었습니다. 특히 강의 내용이 TASK 1,2 모두 라이팅의 답변작성에만 치중한 것이 아닌 문법 공부와 함께 진행되어 매우 이로운 수업이었습니다. 강사님의 전문성이 매우 도드라지게 나타나며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채점기준에 따른 상세한 설명이 매우 좋았습니다. 타사의 인강들과 같이 단순한 일반적인 채점기준에 대한 설명이라기 보다는 현재 내가 어느 점수에 위치하는 지, 그리고 내가 더 높은 점수를 받기 위해서는 어떻게, 어느 부분에 포커스를 맞추어 공부를 해서 보완해야 하는지 충분히 쉽게 이해 할 수 있는 수업이었습니다. 해당 인강이 오프라인 강의가 아닌 온라인 강의임에도 불구하고 오프라인 강의 만큼 얻어가는 것이 많았으며, 강사님의 유연한 수업 방식은 개인적으로 다른 오프라인 수업보다 더욱 집중도를 높일 수 있었던 수업인 것 같습니다. 일반적인, 단순한 답변에 대한 해설 및 풀이가 아닌 부분별로 항목들을 풀어서 상세하게 설명하는 부분, 그리고 중간중간 나오는 문법과 동의어들이 매우 유익하고 강의로부터 얻어가는 정보가 가장 많았던 수업이었습니다.

목록 수정 삭제


이전글, 다음글
이전 전*은 님의 [CAMBRIDGE 14 문제풀이 슈퍼패스] 수강후기 2020-11-30
다음 등록된 글이 없습니다.  
TOP